이강인 비야레알 전 결장! 발렌시아 떠날까?

기술과 스피드 모두 뛰어나지만 여전히 신체적으로 조금 약하다는 평가를 받는 백승호의 공격적인 강점을 끌어내기 위한 선택으로 보인다. 국내에서 짧은 휴가를 보내고 스페인으로 돌아간 이강인은 새 시즌을 위한 첫 소집훈련에서 밝은 모습을 보였다. 또한 벨기에리그 진출한지 약 13개월 만에 터진 첫 골이었다. 그리고 기다림의 종착역 이번 5라운드 엔트워프전에서 이승우의 벨기에리그 첫 골이 터졌다. 결승골의 출발점 역할을 맡아 호주 출신의 케빈 머스캣 신임감독의 첫 공식전부터 좋은 궁합을 보였다. 하지만 코로나19 변수로 시즌이 조기 종료되며 신트트라위던에서의 첫 시즌은 4경기 출전으로 마무리해야 했다. 이승우는 코로나로 인해 리그가 조기 종료되며 일찌감치 휴식기를 갖게 됐지만 이승우는 쉬지 않고 자신의 단점인 피지컬을 키우기 위해 피지컬 훈련에 매진 했다고 한다. 단 이는 해당 페이지에도 나와있지만 피지컬을 중시하는 한국 축구를 좀 극단적인 방식으로 비꼰 것이지, 메시를 비하하고자 한 발언은 아니다. 연예인이 운영하는 채널에는 축구 경기도 보면서 해당 BJ와 채팅도 하고 좀 색다르게 경기를 시청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해외 특허 신청 비용이 굉장히 많이 들 수 있기 때문에 비용편익분석이 반드시 행해져야 하고, 모든 국가나 관할구역이 현실적으로 특허권을 행사할 수 있는 정교한 특허권체계를 갖추지 않고 있다는 점도 고려해야합니다. 클릭 국내 및 해외 스포츠 방송을 무료로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고, 국내 공영방송 및 케이블 방송, 동영상 다시보기 프로그램이 가능하능한 사이트 소개를 마치며 해당 연결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게다가 해외 선수중에도 요시 베나윤이나 헨리크 므키타리안처럼 군 복무로 경력이 단절된 선수들이 있는데 이들도 군대 갔다와서도 상당한 활약을 하였던 것을 보면 팬들의 가정이 그다지 의미있지는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승우를 통해 알 수 있는 부분은 선수는 감독을 잘 만나야 한다는 것이다. 그렇기에 선수는 감독, 지도자를 잘 만나 자신의 재능을 키워 줄 수 있는 감독을 잘 만나야 한다. 기성용이 얼마나 대단한 선수인지 알 수 있는 부분. 을 따내며 당시 얼마나 기대 받았는지를 보여주었다.하지만 2군부터 차근차근 단계를 밟던 와중에 그를 데려온 감독이 팀에서 나가며 입지를 잃었고 결국 한국으로의 유턴을 선택하였다.한국에선 인천 유나이티드, 천안시청 축구단, 제주 유나이티드를 거쳤지만 거의 두각을 드러내지 못했고, 이른 나이에 은퇴하였다. 자칫 잘못하면 쿠만 감독은 과거 자신을 사랑했던 바르셀로나 팬들에게도 최악의 감독이 될 수 있다. 김우홍 - 레알 마드리드 유스팀 소속이라는 점 때문에 팬들이 '한국 축구와는 다른 체계적인 훈련으로 크게 성장할 수 있을 것이다' 라는 기대를 갖게 했으나, 방출 후 알메리아, 데포르티보 B 등을 거쳐서 공백기를 가졌다가 현재는 FC 서울 소속. 1984년부터 1991년까지 6시즌을 이탈리아 프로축구리그 세리에A 소속 SSC나폴리(188경기 81골)에서 활약, 두 차례나 '세리에A' 우승으로 이끌었다. 현재 이탈리아 세리에 B 엘라스 베로나 에서 뛰고 있다. 현재는 성남에서 뛰고 있지만 주전은 아니고 후보선수 .


비슷한 나이대에 바르샤 1군 콜업은 커녕 후베닐 A에서도 성장이 정체되어 끝내 1군 무대는 커녕 방출되고, 현재는 세리에 A도 아닌 B에 있는 헬라스 베로나에서 주전조차 제대로 확보하지 못하는 이승우의 현 처지와 비교해보면 극명한 차이다. 악마의 왼발 카를로스 그시대 어느 윙어와 경쟁해도 밀리지 않을 공격력을 가지고 있는 선수였죠! 가치? 를 생각해 봤을 때 필자는 충분히 이승우 선수가 가지고 있는 능력들이 유럽 무대에서 통 할 것이고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이라고 판단을 했었다. 이참에 한국 스포츠계에 번져 있는 일본어 찌꺼기를 살펴보는 것은 새삼스럽지만, 그런대로 뜻깊은 일이 될 것이다. 보여 줄 수가 없는 것이다. 프리시즌 연습경기서 부터 기회를 받기 시작했고 시즌이 시작 현 시점에서도 머스캣 감독의 신임을 받는 모습을 볼 수가 있다. 당시 이승우는 이란,배트남, 일본전 같은 중요한 순간 골을 넣으며 득점 순위 3위와 베스트 11에 들며 한국을 우승으로 이끈 반면 황희찬은 일본전 결승골을 제외하면 여러번 기회를 날려먹는 아쉬운 퍼포먼스와 엄청난 부진을 격었다. 모든 NHL 게임에 대해 수십 가지 베팅 기회를 제공하며, 완전한 모바일 액세스와 가장 경쟁력 있는 승률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본인 구단주가 있는 신트트라위던으로 이적을 감행했다. 그는 최근 국내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할 수 있는 최대한의 모습을 끌어올려 감독님께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밝혔다.


아무리 좋은 선수라도 감독과 맞지 않고 감독이 경기에 출전 시키지 않는다면 그 선수가 좋은 선수인지 알 턱이 없다. 심하게 말해서 지랄맞은 성향을 견뎌낼 수 있는 멘탈적으로 괜찮은 감독 (빌바오를 경험한 것은 사실 좋은 스펙이라고 볼 수밖에 없을 정도로 그 곳은 굉장히 불만이 많은 곳이다. 이번 올스타 게임에는 배구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특별한 스킬 컨테스트를 처음 실시한다고 발표했고요. 언더아머 스포츠 마스크 앞에는 의료용, 수술용, 개인보호 장비, 미세먼지용으로 사용할 수 없으며 기능성 스포츠 장비로만 사용할 수 있다고 안내되어 있기에 러닝 용품이나 실외 운동용으로만 사용해야 한다. 그렇기에 이승우 또한 가능성이 열려 있다고 생각한다. 이승우·백승호가 꾸준한 경기 출전과 기량을 유지해야 파울루 벤투, 김학범 두 감독의 계획과 해법에서도 폭이 넓어진다. 이승우는 드디어 자신을 믿어주는 감독을 만난 것 같고 감독의 믿음에 보답하는 경기력을 보이고 있다. 저돌적인 드리블과 투쟁적인 플레이로 눈도장을 찍은 이승우는 코스티치 감독 체제에서 3경기 연속 출전하며 기대감을 모았다. 다름슈타트와 함께 독일에서 2년 차를 맞은 그는 마르쿠스 앙팡 감독 체제에서 팀의 1부 리그 승격에 도전한다. 디미트리오스 그라모지스 전 감독 체제에서 중앙 미드필더를 소화했던 백승호는 앙팡 감독으로부터는 윙어를 먼저 주문받았다. 하지만 유스 시절부터 오랜 스승인 티토 빌라노바 전 감독이 암으로 작고하기 전 남긴 “바르셀로나를 지켜 달라”는 유언을 존중하며 잔류한 바 있다.



Back to posts
This post has no comments - be the first one!

UNDER MAINTENANCE

Ring ring